학교에 자격지심 가지지 마세요~
글쓴이
- 2014.02.01. 18:33
- 1838
울학교에서 학부하고 치전에서 구르고 있는 1인입니다
전 학부때 재미있었고 지금도 삼토 생각나네요 ㅎ
자기가 열심히 하면 학교로 손해 안보는 좋은 학교니 자부심 가지고 다니시길~
전 학부때 재미있었고 지금도 삼토 생각나네요 ㅎ
자기가 열심히 하면 학교로 손해 안보는 좋은 학교니 자부심 가지고 다니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예~
0
0
털많은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대생 분탕질임니돠
0
1
슬픈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산자고
난 울학교 좋아요 찌거기 같은 소리 하지 마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
0
0
청렴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감해요~ 부산대는 자기가 하는만큼 정직하게 나오는 학교라고 생각합니다
0
0
늠름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글이군요!
0
0
한가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