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컴퓨터 글쓴이 2014.02.01. 19:52 828 2 실용컴퓨터 어떤 파트가 시간소모 작고 쉬운지 가르쳐 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닭의장풀 14.02.01. 20:24 보안이요 수업시간에 그다지 집중안해도(자도;;) 시험은 오픈북테스트고 출석만하면 패스뭔가 배우고 싶으시다면 포토샵이나 프리미어..이런게 있어요문서작성?이런거랑 엑셀은 영 재미없다던데요 0 0 기쁜 닭의장풀 댓글 내용 복사 보안이요 수업시간에 그다지 집중안해도(자도;;) 시험은 오픈북테스트고 출석만하면 패스뭔가 배우고 싶으시다면 포토샵이나 프리미어..이런게 있어요문서작성?이런거랑 엑셀은 영 재미없다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서운한 꽈리 14.02.01. 21:11 통계 좀 하시면 spss가 쉬울거에요 0 0 서운한 꽈리 댓글 내용 복사 통계 좀 하시면 spss가 쉬울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운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닭의장풀 14.02.01. 20:24 보안이요 수업시간에 그다지 집중안해도(자도;;) 시험은 오픈북테스트고 출석만하면 패스뭔가 배우고 싶으시다면 포토샵이나 프리미어..이런게 있어요문서작성?이런거랑 엑셀은 영 재미없다던데요 0 0
뭔가 배우고 싶으시다면 포토샵이나 프리미어..이런게 있어요
문서작성?이런거랑 엑셀은 영 재미없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