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아닌데 전공기초수강신청
글쓴이
- 2014.02.01. 20:03
- 1323
3학년올라가는학생인데요
재수강때문에 1학년전공기초과목 수강신청해야되는데
희망과목담기가안되더라구여
1차2차수강신청나눠져있던데
2차때가능한가여?
아니면언제가능한가여?
알려주세용
재수강때문에 1학년전공기초과목 수강신청해야되는데
희망과목담기가안되더라구여
1차2차수강신청나눠져있던데
2차때가능한가여?
아니면언제가능한가여?
알려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차입니다
1
0
허약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복분자딸기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그런거였어..?????
0
0
교활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호박
재수강생들로 인해 1학년이 전공기초를 못듣는 경우가 생겨서 그걸 막으려고 이번에 시행한다는...
1
0
침울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참취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