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년생모임 마이파티 좀 들어오세요~!
글쓴이
- 2014.02.01. 20:34
- 1957
지금 학교 떠날 나이들이라서 그런지 친구들이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씩 모이고 있어요..!
압니다.. 이제 슬슬 나이먹어가니까 친구들도 주변에서 없어지기 시작했잖아요?
절대 유령 파티 아니니까 들어와셔서 장기적으로 좋은 인연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이파티에 "88년생 모임~!" 이리로 들어와서 글 보시면 됩니다.
참여할 의욕 넘치는 동갑 친구들 모여봐요!
아 빠른 89년생도 들어오세요 환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간관계가 고프긴 한데.. 이제 학교 떠나는 입장이라 ㅜ.ㅠ
0
0
교활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양지꽃
다들 비슷한 입장이에요.. 직장인도 있고 취준생도 있고 지금 이 나이가 좀 그렇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팔년도 모임이라니ㅋㅋ
0
0
때리고싶은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 88이 아직도 학교에 살아있다니 ㅋㅋㅋ
(물론 여기도 추가여 ㅎㅎ)
(물론 여기도 추가여 ㅎㅎ)
0
0
기발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연꽃
함께해요 ㅋㅋ 88 학교에서나 나이많지 이제 사회나가면 햇병아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삐약삐약! :3
0
0
냉철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데...
시험 준비중이라...
미안해요
시험 준비중이라...
미안해요
0
0
날렵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88은 안됩니까?
0
0
불쌍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감나무
됩니다.. 다 반말하고 친구하는데 괜찮으시다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이제 시험 준비해야되니 ㅠㅜ 지금 우리 나이때가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는데 되게 애매한것 같아요.
0
0
특별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8년생인데 정기적으로 만나는건가요?? 만나면 머해요??
0
0
따듯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좁쌀풀
보통 만나면 이야기 하고 술도 한잔하고 여타 모임이랑 비슷한 모양이지 않을까요? 모임이 더 틀이 잡히면 다양한 활동들 생각하고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