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교환 할때요
글쓴이
- 2014.02.01. 21:37
- 3338
쌓아둔 동전이 많아서 지폐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네이버 잠깐 쳐 보니 동전교환시간이 있고 또 교환기가 설치된 지점에서만
된다고 하네요 ;;; 혹시 부산대안에 있는 (인문대 뒤쪽인가..?) 그 지점에서 동전교환 가능한가요? 해보신분 계신지...?
그리고 마침 나 혼자산다 전현무씨가 돼지 저금통 가지고 은행 갔는데 (부산은행 ㅋ) 그냥 안에 들어있던 동전을 다 부어버리
더라구요 그럼 가져갈때 동전들을 따로 분류해서 가지고 가지 않고 다 한군데 담아서 가도 되나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안 농협은 모르겠지만 학교 앞 부산은행에는 있습니다. 다 섞어 가도 자동으로 분류해줘요 ㅎㅎ
0
0
때리고싶은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갯완두
아, 그리고 atm기 쪽에 있어서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하고.. 아마 마감 후에도 이용 가능할 겁니다.
0
0
때리고싶은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갯완두
그가 영업일 오후 3시까지 아니에요?
0
0
까다로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낙우송
은행 영업시간은 네 시까지인데 제가 며칠 전에 네 시 반 정도에 가서 사용했었어요 ㅎㅎ
0
0
때리고싶은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갯완두
와...전 그것도 모르고...ㅋㅋㅋ시간 애매해서 불편하게 썼었는데
0
0
까다로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