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수 막혀서 그러는데... 글쓴이 2014.02.01. 21:47 1356 1 1년 더댕기는게 맘편하겠져...1년 쯤이야!.....아니면 공학인증 포기하는것도 나쁘지않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흰여로 14.02.02. 20:17 막혔으면 뚫어야지요 0 0 난감한 흰여로 댓글 내용 복사 막혔으면 뚫어야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