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사지질문해요
글쓴이
- 2014.02.01. 21:49
- 1949
남자친구주머니에서 스포츠마사지라적힌 라이터를발견했는데
거의새것같구요 안마해주는곳인가요..?
거의새것같구요 안마해주는곳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마사지는 건전업소입니다. 말그대로 몸이 찌뿌둥할 때 근육 풀러 안마받는 곳이구요. 라이터 없어서 주변사람한테서 받았을 가능성도 있을 테구요?
0
0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다만.. 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요즘은 이것도 살짝 변질되어서 건전마사지 후 다른 여자가 들어와서 핸플로 사정만 간단하게(?) 도와주는 곳도 있는데 거의 서울쪽 얘기고 부산에 이런 시스템이 있는진 모르겠네요. 근데 아랫님 말처럼 굳이 안가도 라이터 돌려쓰는 경우가 많아서요..
0
0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그럴까요? 다들편의점에서산라이터인데 하나만이거에요 온천동이라되있구 전화번호두같이적혀있구요.. 2년동안한번도그런적은없었는데 그냥돌려쓰다받았을가능성이 컸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랬을 거에요. 그리고 전화번호 적혀있다면 음성적인 업소는 아닐거에요ㅎㅎㅎ 보통 그런데는 번호 숨기거든요
0
0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모텔 갈사람도 없는대 내 가방에만 모텔라이터가10개는 넘는데....
0
0
친근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포츠 마사지.. 상호명이 뭔가요
0
0
명랑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노루발
뷰 스포추마사지 (온천동)이라 되어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 저 거기 알아요.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0
0
명랑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노루발
가보셨나요? 인터넷엔쳐두안나오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전 아주 가끔 가는데 정말 피곤할 때 맛사지 받으러 가요. 온몸이 굳었을 때 ㅎ 음, 그래도 누가 저를 아는 사람이 이렇게 물어보면 나 거기 가본 적 있다 하고 선뜻 말하지는 못할 것 같네요.
0
0
명랑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노루발
남자들이라면 다들가는곳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쩌다 찾아들어왔는데 댓글 다신지 얼마 안 되셨네요
다들 가는 곳은 아니에요. 안가는 사람들이 훨씬 많구요 다만 마사지 받고 그 시원함을 맛본 사람들은 종종 간다고 하네요. 여튼 님남친 라이터에 적힌 곳은 건전한 곳이구요, 굳이 안 가도 라이터를 쓰는 경우가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ㅎㅎ
다들 가는 곳은 아니에요. 안가는 사람들이 훨씬 많구요 다만 마사지 받고 그 시원함을 맛본 사람들은 종종 간다고 하네요. 여튼 님남친 라이터에 적힌 곳은 건전한 곳이구요, 굳이 안 가도 라이터를 쓰는 경우가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ㅎㅎ
0
0
근육질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스포츠마사지 한번씩 가는데 그냥 건전 마사지 업소임...
그리고 상호적힌 라이터 들고있다고 해서 거기에 꼭 갔다고는 생각하지마세요..ㅋㅋ
그냥 여기저기서 주워서 쓸 수도 있고 그래요
그리고 상호적힌 라이터 들고있다고 해서 거기에 꼭 갔다고는 생각하지마세요..ㅋㅋ
그냥 여기저기서 주워서 쓸 수도 있고 그래요
0
0
과감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