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4.02.01. 23:29
- 1793
보통 교직과목 학기마다 개설된거 다 들으면 되나요??
세개가 개설되면 그 중에 두개만 들어도 되려는지...
몇학점 채워야 되는지는 알고있고요~
그리고 2학년 때 듣지 않았던 교직과목 3학년때도 들을 수 있나요??
세개가 개설되면 그 중에 두개만 들어도 되려는지...
몇학점 채워야 되는지는 알고있고요~
그리고 2학년 때 듣지 않았던 교직과목 3학년때도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들을 수 있어요!
0
0
억쎈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점 들어야되는지 알면 세개중 두개만들어도ㅈ된다는게 계산될텐데요..3학년때도 2학년교직 들을수도있구요
0
0
유쾌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개만 들어도 충분히 채워 지던데
필수 빼고 교직 이론 학점은 그때 그때 채우면 되는데 교직소양 이래야 하나 특수교육학개론 교직실무 교육심리?? 이거는 나올때 듣는게 좋아요
필수 빼고 교직 이론 학점은 그때 그때 채우면 되는데 교직소양 이래야 하나 특수교육학개론 교직실무 교육심리?? 이거는 나올때 듣는게 좋아요
1
0
억쎈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계산해보다가 헷갈렸나봐요 멍청... ㅋㅋㅋ 답변들 다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