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학기 재수강학점만..!질문
글쓴이
- 2014.02.02. 00:15
- 1842
9학기를 하려구 하는데요 학점은 다 채운상태이면 그냥 자동 졸업인가요? 9학기째에 재수강만 하는건 안되나요..??또 9학기 하고 졸업유예 가능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란
와 감사합니다ㅠㅠ하나만 더 여쭤볼게요! 졸업과 수료의 차이는 뭔가요? 수료만했으면 자동 5학년되서 논문마무리하면서 학점도 채울수있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은 졸업장이 나오고 수료는 졸업장이 안나옵니다
수료가 참 애매한 상황이죠..
학점만 다듣고 기타 졸업요건을 못채운거라...
대부분 학생들이 바로 졸업하니까...수료는 생각안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수료가 참 애매한 상황이죠..
학점만 다듣고 기타 졸업요건을 못채운거라...
대부분 학생들이 바로 졸업하니까...수료는 생각안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0
0
뛰어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단대,학과마다 사정이 다를 수 있으니
과사가서 졸업사정도 받아보시고 조교쌤과 의논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과사가서 졸업사정도 받아보시고 조교쌤과 의논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0
0
뛰어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번의 상태로 만들고 재수강만하고 부전공취소하면 졸업이 가능해질겁니다
3.졸업유예는 학점,논문,토익 등 졸업요건이 갖추어진 상태에서 신청가능한겁니다. 물론 9학기 이후 유예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