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ㅇㄷㅎ 교수님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02. 00:21
- 1322
성적 안채워 주신다는 말 들은 것 같은데 ㅠㅠ
수업스타일은 어떤가요? 잘가르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큰방가지똥
아 그냥요 ㅋㅋ 원두환교수님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원두환교수님... 좋아요. 친절하시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교수님..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교수님..ㅎㅎ
0
0
납작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큰방가지똥
고백하세요♥
0
0
억쎈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학과인데 누군지 모르겠지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