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에 대해서!!!!! 도와주세요ㅕ..
글쓴이
- 2014.02.02. 00:25
- 1565
선후수가 막혀서 공학인증을 하기가 힘들어서 그러는데
공학인증 포기하면 부전공이나 해야한다고 하는데 부전공을 꼭 2학년 1학기 때부터 해야하는 것인가요?
공학인증 포기하면 선후수 관계 없이 그냥 들어도 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세한건 과사에 문의하는게 제일빠른데, 공학인증포기하는거 과사에 제출해야 선이수랑 관계없이 수강신청 할 수 있을꺼에요.
0
0
도도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다시 선이구 맞춰서 듣는게 맘편해여
0
0
일등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쇠뜨기
다시 맞춰서 들을려면 1년쉬거나 뭐 이래야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선 선후수 할수 있는거는 최대한 맞춰서 진행하고
막히는 부분부터 차근차근 수강하세요
계절을 최대한 활용하면 다시 따라잡으실수 있어요
1년휴학을 하더라도 막혀있는건 막혀있어요
막히는 부분부터 차근차근 수강하세요
계절을 최대한 활용하면 다시 따라잡으실수 있어요
1년휴학을 하더라도 막혀있는건 막혀있어요
0
0
바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수박
제가 이제 군복학해서 잘몰라서 그러는데
저희과가 공학미적1 일반물리1--재료열역학-이동현상 뭐 이렇게 필수선후수인데
필수선후수말고는 다른건 상관없는건가요?!
저희과가 공학미적1 일반물리1--재료열역학-이동현상 뭐 이렇게 필수선후수인데
필수선후수말고는 다른건 상관없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글쓴이분 과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선이수 걸리는게 아니라면 다른건 상관 없을 겁니다
학과 홈페이지 커리큘럼 혹은 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수 있으실겁니다
선이수 걸리는게 아니라면 다른건 상관 없을 겁니다
학과 홈페이지 커리큘럼 혹은 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들으실수 있으실겁니다
0
0
바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수박
아 역시 과사에 전화해보는게..근데 요즘 빨간날이 많아서 ㅠㅠ
하나만 마지막으로 물어볼게요..
제4조(1학년) <교과목 필수 선후수> ① “일반물리학 I”, “공학미적분학 I” 과목은 1학년 겨울 계절학기까지 반드시 이수하도록 한다. 단, F 학점이나 W 는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것으로 한다. 이수를 못할 시 2학년 과목들은 수강 신청할 수 없으며, 수강 신청하여 이수하는 경우 선후수 위배로 공학교육인증을 받을 수 없다.
일반물리학I이나 공학미적분학I 둘중하나를 이수하지 못했다면 필수선후수과목만 수강 할수 없는게 아니라
2학년 과목자체를 할수 없는 건가요...?
하나만 마지막으로 물어볼게요..
제4조(1학년) <교과목 필수 선후수> ① “일반물리학 I”, “공학미적분학 I” 과목은 1학년 겨울 계절학기까지 반드시 이수하도록 한다. 단, F 학점이나 W 는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것으로 한다. 이수를 못할 시 2학년 과목들은 수강 신청할 수 없으며, 수강 신청하여 이수하는 경우 선후수 위배로 공학교육인증을 받을 수 없다.
일반물리학I이나 공학미적분학I 둘중하나를 이수하지 못했다면 필수선후수과목만 수강 할수 없는게 아니라
2학년 과목자체를 할수 없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학년 과목의 선수과목으로 미적분학이 지정되어 있나보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마 학과사무실이 정확한 답변을 줄거 같습니다
주위에 전공기초F받은 사례를 본적이 없어서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실험이나 설계 과목 같은거는 괜찮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반물리학1이 선수과목인 후수 과목 역시 아마 가능할 겁니다
만약 안된다고 하시면 이번 1학기에 미적분학1 및 1학년 재수강 과목+ 들어야 할 교양을 몰아서 들으시고 계절 6학점부터 조금씩 따라잡으셔야 할거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마 학과사무실이 정확한 답변을 줄거 같습니다
주위에 전공기초F받은 사례를 본적이 없어서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실험이나 설계 과목 같은거는 괜찮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반물리학1이 선수과목인 후수 과목 역시 아마 가능할 겁니다
만약 안된다고 하시면 이번 1학기에 미적분학1 및 1학년 재수강 과목+ 들어야 할 교양을 몰아서 들으시고 계절 6학점부터 조금씩 따라잡으셔야 할거 같습니다
0
0
바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먼저 들어야되는 교양같응걸 들으면되져 ㅋㅋ 지금은~~
0
0
일등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