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스노우보드 계절로 들으면, 스키장을 언제쯤가나요?
글쓴이
- 2014.02.02. 00:47
- 1018
스노우보드 나중에 하고샢은데
다른수업도 같이 들어야 하지 싶거든요 ㅜㅠ
안겹치면 갈수있을텐데
보통 보드타러 언제가는지 궁금합니다
다른수업도 같이 들어야 하지 싶거든요 ㅜㅠ
안겹치면 갈수있을텐데
보통 보드타러 언제가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년전까지만 해도 크리스마스 전에 갔었는데 최근에는 1월 중순에 가더라구요.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올해는 1월12일부터 15일까지 갔다왔어요. 장소는 용평.
0
0
불쌍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아까시나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아무래도 다른수업하고 같이 듣기는 무리가 있겠네요 ㅠㅠ
아무래도 다른수업하고 같이 듣기는 무리가 있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제가 갔다온 경험으로는 다른수업이랑 같이듣는 건 힘들어요. 저게 시험기간이랑 겹치는 수가 있어서 같은 방에서 잤던 친구가 이틀만하고 시험치러가야한다고 하고 내려갔었거든요 ㅠ 출석이라면 사유서 발급해주는데 시험 겹치는게 좀 많이 문제죠 ㅠㅠ
0
0
불쌍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