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추천좀 ㅠㅠ
글쓴이
- 2014.02.02. 00:57
- 1895
대구랑양산에서 친구들이오는데...
부산에 좀 특별하고 가격대괜찮은 (1인 만원안) 그런 식당좀
추천해주새요ㅜㅜ
위치는상관없어요
부산에 좀 특별하고 가격대괜찮은 (1인 만원안) 그런 식당좀
추천해주새요ㅜㅜ
위치는상관없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특별한 맛집이라기보단..구서동에 구서쭈꾸미집 체인이긴한데 엄청 맛있어요. 밥 볶아 먹고 하면 만원 넘긴 넘겠습니다.
0
0
착실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개구리밥
오! 여기 맛있음.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괜찮은데~ 저녁때는 조금 비싼느낌도 있지만 ㅎㅎ
0
0
흔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골풀
비싸도 매콤한 쭈꾸미에다가 소주 한잔하면 죽여주죠~! 각일병씩하고 밥한개만 볶아먹으면 엄청 좋아요. 주민이신가요 ? 부산대 학생들은 여기 잘 모르던데
0
0
착실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개구리밥
네네 구서동주민이에요 ㅋㅋㅋ
0
0
흔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집이라... 맛집도 좋지만 맛동산이 최고죠
0
0
억쎈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대 쪽에 개쩌는 횟집있는데...두당 1만원 이하를 바라시니... 남포동에 완당 드시러 가세요ㅋㅋ
0
0
냉정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쇠무릎
남포동 완당집 어디가 원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 번 가보긴 했는데 자주 가지는 않아서..18번 완당? 일 걸요ㅋㅋ
0
0
냉정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리고 대연동에 '쌍둥이국밥'이라고 사람들 줄 서서 먹는 국밥집 있어요. 줄서서 먹을 정돈 아닌데, 먹을 만해요. 줄도 빨리 줄어들고ㅋㅋ
0
0
냉정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쇠무릎
개쩌는 횟집 좌표좀
0
0
난감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양지꽃
네이버 지도에 백운포 체육공원 치면 근처에 백운포 횟집이 뜸. 그 위치로 가면 '진주횟집'이 있을 거임. 구식이 있고 신축 건물이 있는데, 전 구식만 감. 내가 가본 횟집 중엔 여기가 최고인듯ㅋㅋ물회 미침
0
0
냉정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