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당연한 질문일수도 있겠지만 한번만 도와주세요ㅠㅠㅠ
글쓴이
- 2014.02.02. 02:03
- 1110
영어강의로 미시경제를 들을건데용..
문제는 영어로 나오는걸 알고 있는데
혹시 답도 다 영어로 적어야하나요..?ㅜㅜ
무지합니다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넵 당연하져
0
0
늠름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브 코얼스!
0
0
추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ow! 상상이 가네요ㅠㅠ
0
0
겸연쩍은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