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제한인원이요 ㅠㅠ
글쓴이
- 2014.02.02. 02:36
- 1067
일선 지금 제한인원 뜨는게 1차수강신청이잖아요
이게 2차수강신청때 바뀔 수 있나요?
예를들어 지금 일선배정인원 0명인 수업이 2차수강신청때 2명으로 되거나... 지금 희망과목담기하니까 인원 배정이 없으니 개설학과로 문의하라는데.... 도와주세용ㅠㅠㅠ
이게 2차수강신청때 바뀔 수 있나요?
예를들어 지금 일선배정인원 0명인 수업이 2차수강신청때 2명으로 되거나... 지금 희망과목담기하니까 인원 배정이 없으니 개설학과로 문의하라는데.... 도와주세용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