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국가근로
글쓴이
- 2014.02.02. 03:04
- 1854
교내근로 국가근로 다른점이 뭔가요?
보통 둘다 신청하시고 국가근로 떨어지면 교내근로 하신다고 말씀하시던데
교내근로가 국가근로보다 더 힘든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 국가근로 다른점이 뭔가요?
보통 둘다 신청하시고 국가근로 떨어지면 교내근로 하신다고 말씀하시던데
교내근로가 국가근로보다 더 힘든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