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과 같은 이름 강의
글쓴이
- 2014.02.02. 04:03
- 2401
이번에 재수강 뜬 전공이 있는데요
다른 과에 개설된 같은 이름의 강의 일선으로 들으면 전공 재수강으로 처리되나요? 아니면 일선으로 처리되나요? 개설학과랑 교수님만 다르고 교재도 같던데....
다른 과에 개설된 같은 이름의 강의 일선으로 들으면 전공 재수강으로 처리되나요? 아니면 일선으로 처리되나요? 개설학과랑 교수님만 다르고 교재도 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