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환경심리
글쓴이
- 2014.02.02. 05:04
- 678
디자인환경심리 들어보신분 과제및 발표가 30%라고 하는데 과제나 발표가 어떤거였나요??
강의후기정보에도 없어서 여기에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자인환경심리 들어보신분 과제및 발표가 30%라고 하는데 과제나 발표가 어떤거였나요??
강의후기정보에도 없어서 여기에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