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방 잘 아시는분 글쓴이 2014.02.02. 08:27 1365 1 플스방가면 조이스틱이 구비되어있나요? 그리고 요금은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쌀쌀한 족제비싸리 14.02.02. 10:39 철권하실거져?ㅋㅋ있긴있는데 안조은게 바떼리닳고 좀 쓰다보면 8방향 키에서 자동으로 4방향화되거나 약간씩 입력이늦게되더라구여 사장님한테 그부분 말씀드려보시구여 요금은 천오백일겁니다ㅋㅋㅋ 0 0 쌀쌀한 족제비싸리 댓글 내용 복사 철권하실거져?ㅋㅋ있긴있는데 안조은게 바떼리닳고 좀 쓰다보면 8방향 키에서 자동으로 4방향화되거나 약간씩 입력이늦게되더라구여 사장님한테 그부분 말씀드려보시구여 요금은 천오백일겁니다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쌀쌀한 족제비싸리 14.02.02. 10:39 철권하실거져?ㅋㅋ있긴있는데 안조은게 바떼리닳고 좀 쓰다보면 8방향 키에서 자동으로 4방향화되거나 약간씩 입력이늦게되더라구여 사장님한테 그부분 말씀드려보시구여 요금은 천오백일겁니다ㅋ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