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정에 관해서
글쓴이
- 2014.02.02. 09:24
- 1695
이제 졸업을 1년 남겨두고 이번에 4학년에 올라가는 학생인데요, 졸업예정정보에 들어가보니 이전에 들었던 과목들 중에 아직 학점이 일반선택으로 안넘어가고 아직도 교양성적으로 되있어서 이걸 일반선택으로 넘길려고 하는데, 졸업사정을 할려고 하면, 졸업반이거나 마지막학기에만 된다는식으로 무슨 조건이 필요한건가요? 아니면 그냥 시간날때 가서 학과사무실에 성적표 들고가서 졸업사정해달라고하면 해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표가지고 과목코드 변경하러왓다면 알아서해줍니당
0
0
섹시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생강나무
그럼 내일 당장 가도 해주는건가요?? 학과사무실로 가면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황송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산초나무
아 그렇군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사....정?
0
0
촉박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