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예신청해놨는데 2월말에 취업되서 3월에 유예등록금 안내면 자동졸업 되나요?
글쓴이
- 2014.02.02. 09:42
- 1439
이거 하나믿고 유예를 지금
취소하자니 위험할꺼같공..
졸업식은 얼마안남았는데
유예가되려나 싶어서요ㅠㅠ
취소하자니 위험할꺼같공..
졸업식은 얼마안남았는데
유예가되려나 싶어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