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과 부전공에 대해서 말인데요.
글쓴이
- 2014.02.02. 10:14
- 1369
이번에 심리학과를 부전공해보려고 합니다.
1학기때 학습심리학을 들으려고 하는데, 심리학(I),(II)을 꼭 들어야 하나요?
인행심을 들어봤는데 기억나는 내용도 없고 무턱대고 2학년 전공을 듣는 게 아닌가 걱정되서요ㅠㅠ
게다가 인원보니까 주전공밖에 안열렸는데 다른 글 보면 심리학(I)을 일선으로 들었다는 분이 계시길래요. 부,복수전공도 안 열렸는데 어떻게 일선으로 들어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릴게요!^^
1학기때 학습심리학을 들으려고 하는데, 심리학(I),(II)을 꼭 들어야 하나요?
인행심을 들어봤는데 기억나는 내용도 없고 무턱대고 2학년 전공을 듣는 게 아닌가 걱정되서요ㅠㅠ
게다가 인원보니까 주전공밖에 안열렸는데 다른 글 보면 심리학(I)을 일선으로 들었다는 분이 계시길래요. 부,복수전공도 안 열렸는데 어떻게 일선으로 들어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수업이라 개론이기때문에 학점받기 비교적 쉬운 과목입니다
2학년 수업부터는 각 심리학별로 비교적 자세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그리고 타학과 고학년도 많이 듣기 시작하기 때문에 성적받으려면 공부 열심히 하셔야 되요
해가 거듭될수록 타학과생들이 많이 듣는 과목이 되어가는 심리학과 수업이라 전공생들부터 인원 채우고 나머지 자리에 고학년순으로 복전 부전 순으로 끊습니다 그래서 일선자리는 많아봐야 140 150명 중 3명정도 될거 같네요
즉 일선듣기가 거의 힘들어요 복전 부전 자리고 부족해서 학과사무실에서 위에서 말한대로 줄세우고 끊거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