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 면제분반 신청
글쓴이
- 2014.02.02. 10:18
- 1533
토익점수있으면 2학기에 글영1글영2 둘다 면제분반 신청할수있나요?
수강편람에 있긴 하던뎅..한번에 한과목만 신청할 수 있고 그런건아니죠?.
수강편람에 있긴 하던뎅..한번에 한과목만 신청할 수 있고 그런건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