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가 경제학원론 이해할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2.02. 10:35
- 966
가볍게 도전해보고 싶은데
너무 어려우면 딴과목 알아보려구요!^^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무관 경제학원론은 할만해요^^그리고 경제수학같은것도 수월하실꺼고..괜찮을꺼같은데요?
0
0
뚱뚱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머위
수강편람보니 내용이 재밌겠더라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분만 알면 미시쪽은 거저먹는다는
0
0
방구쟁이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원론은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꺼에요!
0
0
해맑은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은 죽 먹기
0
0
참혹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