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강의 영어라고 되있는건 진짜영어로수업해요?
글쓴이
- 2014.02.02. 10:59
- 2526
원어강의 영어라고 되있는건 진짜영어로수업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살벌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넹ㅋㅋㅋㅋㅋ 잠시 멍때리면 진짜 귀에 들어왔다가 바로 흘러나감
1
0
화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전공필수 같은경우는 판서만 영어로 하는경우도 있긴함
0
0
잘생긴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때리다 교수님에 의해 수업취소 당하는 경우도 있어요
0
0
유별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보니 예습복습은 필수일 것 같네요
0
0
초조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힝~속았찡 하고 한글로 할까봐요 ㅋㅋㅋ
0
0
점잖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연합니다. 듣는학생들은 영어작문 & 회화 잘하는 학생도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