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간에 취업되서 가야하는 경우 봐주는 교수님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2.02. 11:33
- 1573
준비하고있는 회사가 최종합격한다면 4월말에 입사인데
왜이렇게 만들어놨는지 이해도 안되고..
유도리있게 봐줄 교수님들이 있을는지도 의문이네요ㅠㅠ
포기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 다른데 잘 싸바싸바해보세염ㅎ
0
0
겸손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중 취업되면 휴학하시죠
0
0
다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는줌
0
0
초연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
작년에 저도 1년간 출석맞추느라 고생 ㅠ
작년에 저도 1년간 출석맞추느라 고생 ㅠ
0
0
초연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케바케입니다.
0
0
유능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0학점다하셨으면가능 아니시면 좀 꼬일듯요
0
0
날렵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마다 다름
0
0
화려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계
0
0
밝은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꽃창포
취업계 없습니다
0
0
적절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다들으세요 다른학생들은 머가 됩니까
0
2
침울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