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과 학점받기힘든가요
글쓴이
- 2014.02.02. 11:37
- 1965
상대생인데 부전공할까하는데
외국갔다온적도없고 영어잘못합니다ㅜ
영문과분들은 거의 어학연수갔다올것같은데
처참히발리나요?ㅋㅋ...
외국갔다온적도없고 영어잘못합니다ㅜ
영문과분들은 거의 어학연수갔다올것같은데
처참히발리나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네 개발리실듯
0
0
어두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개별꽃
솔직하닼ㅋㅋㅋㅋ
0
0
일등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ㅊㄱㅊ열심히만 하면
0
0
무거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ㅕ틀 ㅅㄱ
0
0
의연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발리신다 보면 됩니다. 상대학점 4.4인데 영문과 학점 3.9 ㅡㅡ일단 상대교수님들처럼 꽉 안채워줌. 글고 애들 영어 잘하는 애들 많아요. 무튼 짱남.
0
0
청아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산딸기
난 같은상대인데 왜 제로가 이렇게많짘ㅋㅋㅋ
님이 잘하는거인듯..
암튼감사힙니당
님이 잘하는거인듯..
암튼감사힙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 성적 잘채워주심 자과생이고 전공평점4.3인사람입니다 어학부분특히 씨쁠나올거같애도 비쁠이상꼭나옵니다 통사론요정이라고교수님계셨는데.. 성적안나온건 에세이못썼거나 0.몇점차로등수계속밀린거라보시면됩니다ㅇㅇ정정메일 두번보낸적있는데 스캔떠서 답안지에 어떤점이미흡했는지 가르쳐주십니다 그리고영문과특정수업빼면 영어잘하는거그닥필요없음 저 영어잘못하거든요 그냥 쫌하지 원어민수준이턱없이부족한데 문학수업쪽으로많이듣다보니 성적잘나옵니다 과수업이 읽어야될원서나 자료가좀있고 그걸종합해서자기생각까진지녹여쓰는수업이몇있는데 그런거 미리 감안하시고들으시면 재미도있고 할만합니다
0
0
진실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참나리
그리고 다들열심히하는분위기라서 앵간히열심히해가지곤 성적그렇게잘나오진않을거에요 4.3 4.4받아도 등수보면처참함..ㅎㅎ 여학생비율이높아서그런지장난아니거든요 근데 이것도케바케니까 미리겁먹지마세요 하다보면다 됩니다 어학빼곤 문학은 서술형꼭나오니까 글쓰는거익숙하신분이면 공부할때 좀 더 수월하겠네요
0
0
진실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안하는게나을듯..... 역시 흥미만으로할순없는거군여ㅇㅇ... 감사합니다 다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