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교 통번역 수업 들어보신 분 있으세요??
글쓴이
- 2014.02.02. 12:17
- 827
공지사항 공고보고 관심이 생겼는데
학부생이 따라가기 안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그래서고민중이네요 미리 영어 잘하는사람들이 실력향상목적으로올것같아서ㅜㅜ
0
0
과감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부탁드려도될까요?
0
0
초조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생긴거라 들어 본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0
0
냉정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