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균형잡는법
글쓴이
- 2014.02.02. 12:58
- 2332
몇일전에 혼자서? 자전거 타는법을 익혔습니다
비틀대긴해도 가기는하는데요 혼자서 하다보니 궁금한게 있습니다 ^^;
1 평지나 오르막길 오를때 기어는 어떻게하나요? 특히약간이라도 오르막길이면 죽을거같아요 ㅠㅠ
2 균형잡는게 어렵네요 비틀비틀 대고 안넘어지려고 꽉잡고 다니딘보니 어깨에 힘도 많이들어가네요
자전거고수님들 도와주세요
비틀대긴해도 가기는하는데요 혼자서 하다보니 궁금한게 있습니다 ^^;
1 평지나 오르막길 오를때 기어는 어떻게하나요? 특히약간이라도 오르막길이면 죽을거같아요 ㅠㅠ
2 균형잡는게 어렵네요 비틀비틀 대고 안넘어지려고 꽉잡고 다니딘보니 어깨에 힘도 많이들어가네요
자전거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살벌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민들레
그렇군요. 조금씩 타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평지는 그럭저럭 가는데 조금이라도 오르막길이있으면 밟는데 힘이 드네요; 그러다보니 핸들은 비틀비틀 ㅎㅎ
연습 계속 해야겠네요
평지는 그럭저럭 가는데 조금이라도 오르막길이있으면 밟는데 힘이 드네요; 그러다보니 핸들은 비틀비틀 ㅎㅎ
연습 계속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L인가. 그 페달 쉽게 굴리는 쪽으로 바꾸세요.
2. 계속 타실 수 밖에...ㅎ
조심히 재밌게 타세요~ㅎㅎ
2. 계속 타실 수 밖에...ㅎ
조심히 재밌게 타세요~ㅎㅎ
0
0
청아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식적, 일반적으로 기어는 내리죠ㅎㅎ
균형은 자신감인듯.. 많이 타야되요ㅎㅎ
과학적으로는 속도가 빨라야 안넘어집니다ㅎㅎ
균형은 자신감인듯.. 많이 타야되요ㅎㅎ
과학적으로는 속도가 빨라야 안넘어집니다ㅎㅎ
0
0
기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가는데 기어 올리면 오히려 크게 다칠수도 있음 그냥 다리에 힘빡주고 밟아요 그리고 자전거는 원래 좀 넘어지면서 배우는 겁니다 ㅎㅎ...
0
0
정겨운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일단 많이 타보면 자동으로 고쳐집니다. 다만 팁이라면, 1.회전관성을 이용해서 패달을 빠르게 돌리면 잘 안넘어집니다. 2. 넘어지는 방향으로 핸들을 돌리면 안넘어집니다. 3.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자전거 놀이를 하면 넘어져도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