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선이수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2.02. 14:09
- 1284
선수과목을 듣고 후이수를 듣고 다음학기에 선이수과목 재수강해서 성적 바꾸는것
가능한가요? 아니면 무조건 나중에 들어야 하는 과목이 뒤로가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선이수 과목이 F만 아니면 선수과목 듣고 후수듣고 선수과목 재수강가능합니다.
0
0
외로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통보리사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한데
선수 재이수해서 F뜨면 망합니다
선수 재이수해서 F뜨면 망합니다
0
0
날렵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