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비 지원해보신분!
글쓴이
- 2014.02.02. 14:25
- 1234
경쟁이 많이 치열한 편인가요? 교비라서 교환보단 수월할지..혹시 정보 있으신 분 부탁드려요.ㅠ 교비라서 이지망 쓰려하는데 불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국 교비같은 경우는 2지망쓰는 순간 ㅂㅂ임.... faq읽어보니깐 해당학교 빵꾸났을때 대비해서 받는게 2,3지망이더만
0
0
꾸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진범
미시시피대학교는 경쟁률 엄청쎄나보네여..ㅠ정보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제생각인데 머레이대학인가 뭐시긴가 그건 2명인가 뽑아서 미쿡갈인간들 전부 교비찌를듯ㅋㅋㅋㅋㅋ 등록금좀더 싼게 미시시피주립이니깐 개폭발예상
0
0
꾸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진범
ㅠㅠ하와이는 괜찬지안을까요? 비싸던데...흐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알랴줌...이아니라 하나도몰름...
0
0
꾸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진범
ㅎㅎㅎ네! 혹시 이번에 지원하시나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레이도 엄청쎌거같은데 저도 1지망어디로할지고민중ㅜㅜ휴
0
0
방구쟁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삼백초
이건뭐 비교할기준점수도없고 순전히 눈치싸움이라니
0
0
방구쟁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