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신청하믄.거의다되나요?? 글쓴이 2014.02.02. 14:39 1377 2 학점안좋아도..다되나요??대부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황기 14.02.02. 14:52 이빨잘까면됨ㅇㅇ 제지인이 학점이 3이안되는데 합격 0 0 친근한 황기 댓글 내용 복사 이빨잘까면됨ㅇㅇ 제지인이 학점이 3이안되는데 합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도도한 꽃개오동 14.02.03. 11:34 오티수업하고 시험잘치시면됩니다 0 0 도도한 꽃개오동 댓글 내용 복사 오티수업하고 시험잘치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도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