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수업 원어인데 상대평가라네요?
글쓴이
- 2014.02.02. 15:11
- 1056
학칙에 보면 원어는 절대평가인데...
왜 상대평가가 되나요?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근육질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은백양
만약 19명 이하이면요?...ㅜㅜ
0
0
근육질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쟁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를들어 일문과 일본회화수업, 불문과 불어회화수업 다 상대평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