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중국어 들어 보신분!~~
글쓴이
- 2014.02.02. 15:20
- 1504
중국어 학원 2달정도 다녔습니다.
학기시작한다고 중국어 놓고 싶지가 않네요.
교양선택 6영역에 글로벌 중국어 수업이 있더라구요.
그거 수강하는 학생들 수준을 알고 싶습니다..
괜히 갔다가 원래 잘하는 사람 태반으로 들어와서 발리는게 아닌가해서요.
전 공부 목적이라서용.
글로벌중국어1
글로벌중국어2
어느걸 들어야할까요?? 난이도 및 수강학생들 수준좀 알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코피나는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님 말씀 들어보니 쉽지 않은듯 하네요ㅠㅠ
0
0
특이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마다다른듯해요.
0
0
어설픈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중국어 전혀 모르고 들었는데도 에이플 나왔어요ㅋㅋ 제가 들은건 1이었는데 시험이 쉬워서 실수 안하고 다 맞추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0
0
고상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어랑 달리 심도있게 공부한 학생들이 많은 언어가 아니다보니
학점 따기는 쉽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분반에 따라서 극강의 고수들이 모인 반도 있고
다같이 처음 짝짜꿍 수준인 반도 있고 하더라구요
전 고딩때도 중국어하고 수능도 중국어라 자신있었는데 비쁠
처음 배운 동기는 에이쁠ㅜㅜ
분반선택 잘하세용~~~
학점 따기는 쉽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분반에 따라서 극강의 고수들이 모인 반도 있고
다같이 처음 짝짜꿍 수준인 반도 있고 하더라구요
전 고딩때도 중국어하고 수능도 중국어라 자신있었는데 비쁠
처음 배운 동기는 에이쁠ㅜㅜ
분반선택 잘하세용~~~
0
0
멍청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용은 쉬웠는데 그래도 시험 때 거의 다 적고 나오고 기말 땐 답을 다 적었는데도 비플 받더라구요ㅠㅠ 그만큼 실력자들이 많이 들으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