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비교 좀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2.02. 16:59
  • 1407

비교랄 것도 없지만 ㅋㅋㅋ

목적은 단순 검색과 인터넷 강의입니다.

예전에 쓰던 넷북 중고로 10~20만으로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일단 중고다 보니 느낌도 그렇고 그만큼 쓸 수는 있겠지만 쓰다가 답답한 느낌이 있을까 해서요.

 

그래서 한성에서 나온 미니노트북??넷북?? 수준의 컴을 사려고 하는데....

U13S_1~1.JPG

 

확실히 차이가 많이 날까요?ㅎ 무게도 거의 비슷하고 10만원~15만원 정도 더 주면 약 30 ~35만원 정도로 새것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두달정도 긴축재정하면 버틸 수 있으니...ㅎ

 

제가 사양이 더 좋은 것은 알겠는데 체감상 어느 정도인지 감이 없다보니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만약에 산다고 하면 본사홈페이지에서 사는 것과 일반 인터넷 쇼핑몰(11번가, 인터파크) 등등 이런 곳에서 사는 것과 차이가 많이 날까요?? 조금 궁금하네요. 느낌이 본사는 본사에서 보내주고 쇼핑몰은 재고 창고에 있던 것으로 보내주는 그런 느낌이 들다보니...ㅎㅎ

 

감사합니다!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
친숙한 흰꿀풀 14.02.02. 17:07
11번가에서 한성노트북 구매 했엇습니다
쿠폰 등을 사용해서 본사 홈페이지보다 저렴하게 구매했고, 지금도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포토상품평쓰고 케이스도 받았네요
한성이면 아마 아이코다 라는곳에서 팔껀데 쇼핑몰에서 구매하셔도 같을 겁니다
중고 넷북 사양이 어느정도 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사진에 있는 것도 사양이 인터넷 검색 및 인상 용도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해서 얼마나 쓰실건지 여부도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시험까지만 (피트 등) 인강용으로 쓰고 필요없거나 파실거면 중고를,
기왕 산거 좀 오래오래 두고 쓰실거면 새거를..^
0 0
찬란한 선밀나물 14.02.02. 17:25
삼성넷북 이십에파는데 이거사세영ㅋㅋ
울트라북선물받는바람에 얼마 안썼어요.
사용량이 원체 얼마안되서 고장날일도 없구...
인강듣기좋아요.
이거살 때 오십주고 샀거든요. 생각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0 0
불쌍한 신나무 14.02.02. 19:56
제발 넷북(cpu atom)사지마세요
그건 폐기물수준의 쓰레기 cpu입니다;;

인텔의 흑역사중하나가 atom이에요

저 위에 u13s놋북이 훨씬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더좋아요

그리고 노트북은 왠만하면 중고는 비추천합니다.
노트북은 배터리,디스플레이 패널때문에 수명이있는 제품이에요
배터리 하나만 10만원합니다.

제가 몇개 추천해주는 노트북은 한성 u54x ga630(49만), s410(43만) 이정도네요
공부하시는거에 돈쓰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2. 20:20
불쌍한 신나무
저 서브 놋북으로 살꺼라서... u13s가 싸고 들고다니기가 편해서 사고 싶은거라.ㅎㅎ

역시 넷북은 사면 안 되겠네요...ㅎ
감사합니다~~

u13s 사야될 듯 하네요....ㅎㅎ
0 0
불쌍한 신나무 14.02.02. 21:01
글쓴이
u13s도 괜찮지만
레노버 s210 59384062 도 정말괜찮습니다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2. 22:20
불쌍한 신나무
이 노트북이 좀 더 괜찮나요??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