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필수(정보화소양) 있잖아요
글쓴이
- 2014.02.02. 17:15
- 1073
11학번인데요..
교양필수(정보화소양)에서 글로벌영어, 정보기술활용, 고전읽기와토론 이 3가지 과목들은 새로생긴건가요??
군대가기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위 3가지 과목들도 꼭 들어야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