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수강신청땐 어떤시계를믿어야할까요
글쓴이
- 2014.02.02. 17:23
- 1716
전에 마이피누서버시계보다10초정도느렸는데 윈도우시계를봐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폰을 믿습니다
0
0
잉여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1분전에 광클염
0
0
기발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삼잎국화
집컴으로그렇게하다가 아이디쳐놓은거날아가서 망했었는데 원래는그렇게해도렉안걸리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취방에서 놋북으로하는데 실패한적이 없어서 아이디랑 비번이랑 남아있어서 그냥 계속클릭 동시접속 안되게만 하면
0
0
기발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삼잎국화
아이디랑 비번이 남아있을수 있나요?
아이디는 안날아가도 비번은 날아가지않나요??;;
0
0
난쟁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UTCK가 짱이죠
0
0
괴로운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time.navyism.com/?host=sugang.pusan.ac.kr%2Fsugang%2FLogin.aspx
0
0
민망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초 전부터 타이밍맞춰서 누름. 그어떤시계와도 독립적인듯
0
0
촉박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