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다들 어떻게 들으세요?
글쓴이
- 2014.02.02. 17:24
- 2015
타과 전공과목을 들으면 일반선택이라고 하는데
일반선택 배정된 자리가 과목들 다 1명씩밖에 없네요..
졸업하려면 21학점이나 들어야하는데 7과목을 수강신청 할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들 어떻게 들으세요?
6영역 외국어를 들어서 일반선택으로 넘겨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10명 넘게 받아주는 과목도 있을 껍니다. 과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0
0
빠른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외국어로 넘기는중... 일선 열어주는 곳 진짜 없음 ㅠㅠ 어떻게 채우라는건지 진짜
0
0
도도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2로 채우고 있어요 일반선택 잘 열어주는 과가 종종 있어요 주로 주전공 인원이 작은 과..
0
0
깨끗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청아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외국어 한개듣고
나머진 널널한거 찾아서
나머진 널널한거 찾아서
0
0
미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하는 프로그램이나 봉사활동 참가 하세요ㅋ
아니면 일선 자리좀 열어달라하면 거의 다 열어주던데
전 전선보다 일선을 먼저 다 들었어요 ㅋ
아니면 일선 자리좀 열어달라하면 거의 다 열어주던데
전 전선보다 일선을 먼저 다 들었어요 ㅋ
0
0
친숙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2외국어로 쭉쭉쭉~
0
0
센스있는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