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일선은 무조건 2차때 신청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2.02. 17:30
- 1696
경영학과 일선인원 두명 배정되어 있어도
일차때는 신청못하고 무조건 이차때만 신청가능한가요?
왜 하필 수강신청을 연휴 거의 바로다음에 했는지...
답답ㅠㅠ
일차때는 신청못하고 무조건 이차때만 신청가능한가요?
왜 하필 수강신청을 연휴 거의 바로다음에 했는지...
답답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
0
0
활달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산단풍
그니까 경영학과는 일차때는 자과생들만 받고 이차때 부전복전일선 신청할 수 있게해준다고 들은것 같아서요...
근데 제가 듣고싶은 과목 일선 티오가 두명 있는데도 일차때는 신청할 수 없는건지 궁금해서요...
근데 제가 듣고싶은 과목 일선 티오가 두명 있는데도 일차때는 신청할 수 없는건지 궁금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전선이나 전필은 일선도 1차때되구요. 전공기초는 자기전공일때와 마찬가지로 일선이라도 2차때됩니다.
0
0
특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붉은토끼풀
저 두번째 말이 잘 이해가 안가는데, 다시 말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그니까 전선전필은 일선티오 있으면 1차 수강신청때 할 수 있고, 전공기초는 무조건 2차 수강신청때만 할 수 있다는거죠?
그니까 전선전필은 일선티오 있으면 1차 수강신청때 할 수 있고, 전공기초는 무조건 2차 수강신청때만 할 수 있다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번째에 자기전공일때와 마찬가지로 라는말이 이해가 안가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과목 일선아닌 전공생들도 2차있는이유가 전공기초 꼭들어야하는 1학년부터신청하고 고학년은 2차때하란거니까요~ 글구 첫댓글에 쓰신말씀 맞아용~ㅋㅋ 저도 경영꺼 일선으로 들었는데 전공선택은 1차때 성공했구, 경영과사에 물어보니 전공기초는 일선이라도 2차에열린대서 1차땐 못하구.. 다행히 1학년 중 일선신청한사람이 없었는지 일선티오가 그대로 두명 남아있어서, 그건 2차때 해서 성공했어요~
0
0
특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붉은토끼풀
1학기의경우 전공기초는 신입생이 하고나서 해야된다면.. 복전같은경우는 2차때도 수강신청 못하고(신입생 수강신청기간이 2차수강신청기간보다 늦으므로..) 정정기간때 해야하는거죠?
0
0
명랑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더위지기
흠 저는 2학기에 들어서 그 부분은 확답을 못드리겠네요ㅠㅠ 과사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할것같아요~
0
0
특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붉은토끼풀
감사합니다!! 뭐가 맞는지 몰라서 헤맸는데ㅠㅠㅠ 진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꼭성공하시길!!
0
0
특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