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좀받아봐도될까요?수강신청성공o/x
글쓴이
- 2014.02.02. 17:36
- 1658
그냥대충확률이궁금해서요
지난2학기때성공하신분 실패하신분 댓글좀달아주세요
ps pc방에서하면 거의다성공해요?
지난2학기때성공하신분 실패하신분 댓글좀달아주세요
ps pc방에서하면 거의다성공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에서. 항상성공.ㅋㅋ
0
0
끔찍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집에서 핸드폰/노트북으로 항상성공
외국에서도 성공
외국에서도 성공
0
0
무심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글라디올러스
휴대폰 시계로 보시나요?
0
0
해맑은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글라디올러스
폰하고 컴 동시에 접속되나요???
0
0
아픈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 성공
0
0
처참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면..작년 장전동 피시방 실패
0
0
개구쟁이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노트북으로 성공했지만 옆에서 한 친구는 노트북으로 실패
0
0
청결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시방에서 6과목중 5과목은 늘 성공. 집에서도 마찬가지.. 시간표짤때 대체안도 많이 생각해놓으면 왠만하면 다 성공해여ㅋㅋ
0
0
게으른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시방을가던 집에서하던 다비슷비슷해요
집컴이완전쓰레기가아니라면
실패하는사람은 본인이 요령업어서 못하는거지 컴터탓이아님
집컴이완전쓰레기가아니라면
실패하는사람은 본인이 요령업어서 못하는거지 컴터탓이아님
0
0
다부진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기과목만 아니면 성공하고
나머지는 플랜B로
나머지는 플랜B로
0
0
힘좋은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 보통이요
0
0
일등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시방 성공!
0
0
찬란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