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과이신분 좀 봐주세요ㅠ
글쓴이
- 2014.02.02. 18:30
- 868
문예비평 국어맞춤법 국어와방언 문학주제론
이렇게 4과목 수강하고싶은데
혹시 한자랑 관련된 과목이 있나요?ㅠ
그리고 국어맞춤법이라는 과목이 4학년 과목이던데
혹시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예비평 국어맞춤법 국어와방언 문학주제론
이렇게 4과목 수강하고싶은데
혹시 한자랑 관련된 과목이 있나요?ㅠ
그리고 국어맞춤법이라는 과목이 4학년 과목이던데
혹시 어려울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