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목담기 기간지나고 담은 과목 수강신청전에 지울수 있나요? 글쓴이 2014.02.02. 19:09 1503 2 ㅈㄱ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쁜 병아리난초 14.02.02. 19:24 당연히 못지우죠 0 0 나쁜 병아리난초 댓글 내용 복사 당연히 못지우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깜찍한 주걱비비추 14.02.02. 20:19 앟댛옇 0 0 깜찍한 주걱비비추 댓글 내용 복사 앟댛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