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이시복 교수님, 정의봉교수님 수업끝나고 질문 잘받아주시나요? 글쓴이 2014.02.02. 20:04 1547 2 수업끝나고 질문이 많은 편인데 두 교수님들 질문 잘받아주실까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태연한 옥잠화 14.02.02. 20:17 교수님께 수업끝나고 질문해도 되는지 수업끝나고 질문해보세요 0 0 태연한 옥잠화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께 수업끝나고 질문해도 되는지 수업끝나고 질문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태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조용한 분꽃 14.02.02. 20:21 이시복 교수님은 받아주시는거 많이 봤음 0 0 조용한 분꽃 댓글 내용 복사 이시복 교수님은 받아주시는거 많이 봤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용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