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글쓴이
- 2014.02.02. 20:10
- 992
재수강 처음 하는 것이라 잘 모르겠는데 재수강 학점인정이 이렇게 가는 것 맞죠?
예를 들어 전선이라 치면 전선 5개 들어야 졸업 전선학점 인정인데
기본적으로 전선 1, 전선 2, 전선 3, 전선 4, 전선 5를 수강해야 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여기서 재수강을 포함시키면
전선 1, 전선 2, 전선 3, 전선 4, 전선 1(재수강) 이렇게 해도 졸업 전선 학점 인정 맞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할떄 까지 이걸모르다니 상당히 성실한학우군용
첫재수강 ㅋㅋㅋ
첫재수강 ㅋㅋㅋ
0
0
해맑은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계뇨
뭐 보태준 거 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잘하는데 이걸모르는것도 웃낌 난 보태준 거 음슴
0
0
머리좋은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동의나물
없으면 짜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칭찬인데용 ㅋㅋㅋㅋ
0
0
해맑은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들어주신 예로 설명드리면 재수강 후 성적이 확정되면, 성적표상 전선1은 사라지고 전선2 전선3 전선4 전선1(재수강)만 남아요.
한과목 더 들으셔야 되네요. 졸업을 빨리하는게 목표시면 전선1이 F가 아닌 이상 놔두시면 졸업학점에는 산정됩니다. F일 경우에는 이수학점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무조건 다시 들으셔야 졸업이 되구요. 평점을 올리시려면 전선1을 재수강하신 후 전선5를 들으셔야 졸업학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