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학기엔 21학점 수강가능했는데 이번학기는 최대 19학점이라고 되있어요 왜이래요..?
글쓴이
- 2014.02.02. 21:30
- 1908
지난학기 3.58받았어요
왜 최대로 수강할 수 있는 학점이 줄어들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전 학기에 17학점 수강하셧으면 2학점이 전학기로 이월된거에요
0
0
끌려다니는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가락지나물
지난학기에 18학점 들었어요
21학점이었는데 한과목 w?수강취소?해서요..
21학점이었는데 한과목 w?수강취소?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19학점 수강신청 가능하며, 직전학기에 학점을 꽉 채워듣지 않은 경우 2학점까지 학점이월이 됩니다. 직전학기 평점평균이 3.8이상일 경우 3학점 추가신청 가능해집니다.
0
0
뛰어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미역줄나무
ㅇㅏ하...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전학기에 학점을 채워듣지 않았더라도 수강취소과목이 존재할 경우 학점이월이 되지 않습니다.
0
0
뛰어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미역줄나무
네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