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 학년제한?
글쓴이
- 2014.02.02. 21:49
- 1222
교양선택들이 편람까보니까
0학년
1학년
이렇게 나뉘던데
1학년 꺼는 1학년만 들을 수 있나요?
진짜면 늙어 서러워 살겠나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선택들이 편람까보니까
0학년
1학년
이렇게 나뉘던데
1학년 꺼는 1학년만 들을 수 있나요?
진짜면 늙어 서러워 살겠나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문내용 안녕하십니까
학년구분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수강제한 교과목이나 선수, 후수과목일 경우는 예외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니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