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치료할건데 정신과 추천좀부탁드릴게요
글쓴이
- 2014.02.02. 21:59
- 2516
엄마가 갱년기 우울증이 좀 심하게오신거같아요
가족이 하는 말 하나하나를 다 부정적으로 해석하시고 우울해하시네요..
엄마도 정신과치료 받고싶어하시는데,
혹시 해운대쪽에 괜찮은병원 아시는분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해운대아니더라도 괜찮은곳 아시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가족이 하는 말 하나하나를 다 부정적으로 해석하시고 우울해하시네요..
엄마도 정신과치료 받고싶어하시는데,
혹시 해운대쪽에 괜찮은병원 아시는분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해운대아니더라도 괜찮은곳 아시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동 우리신경외과 관찮아요
0
0
기발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섬말나리
혹시 우울증치료 거기서 받아보셨나요? 어떤점이 좋으셨어요?
귀찮게해서 죄송해요...ㅠ ㅠ
귀찮게해서 죄송해요...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불필요한 치료권하지 않아서 검사비용많이들지 않아요 글구 의사쌤 친절하고 잘 상담해줘요 밑에 정신과부정적인 이미지많다는 말은 잘모르고 쓴거에요
0
0
기발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섬말나리
엄마도 저도 알고있어요 ㅎㅎ 엄마도 정신과치료받고싶어하시구요
엄마가 정보얻기가 쉽지않으셔서 이렇게 물어보게됐네요
댓글 감사합니당ㅎㅎ
엄마가 정보얻기가 쉽지않으셔서 이렇게 물어보게됐네요
댓글 감사합니당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문창회관가세요 심리상담 받으세요 무료에다가
정신과는 너무 부정적이미지가 심하니까요
엄마랑 같이 상담받는다는 꼼수써서 어머니랑 같이 받으세요
저도 도박끊을때 거기서 상담받았습니다~
정신과는 너무 부정적이미지가 심하니까요
엄마랑 같이 상담받는다는 꼼수써서 어머니랑 같이 받으세요
저도 도박끊을때 거기서 상담받았습니다~
0
0
센스있는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생병원이나 대학병원이요
0
0
특이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왜당귀
혹시 거기서 치료받으셨나요? 어떤점이 좋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버지가 치료받으셨는데 괜찮았어요
0
0
특이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