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점 일선 과목 없나요?
글쓴이
- 2014.02.02. 22:04
- 1959
효원특강 제외하고 1학점짜리 없을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터리풀
네? 들엇는데 또들어도 된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터리풀
컴활들으셧으면 안되구요.. 그냥 실컴 1,2만들엇으면 들을수잇는걸로 알아서요.. 무슨캠프같은거 학교에서가는거 가고 1학점주고하던뎅 잘찾아보세요!!
0
0
기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리베리타스는 7영역이라 13학번 아니면 들어도 인정안되는걸로 알고있구요. 기초영어 들으세요ㅋㅋ
사이버강의인데 일주일에 하루 100분만 집에서 하면돼요.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흰털제비꽃
기초영어는 뭔가요 ㅜㅜ
학번관계없이 들어지나요? 일선으로 포함되나요?
성적은 뭐어떻게매기죠?
학번관계없이 들어지나요? 일선으로 포함되나요?
성적은 뭐어떻게매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학번상관없고, 일선포함이예요
성적은 p/f구요. 시험도 집에서 쳐요.
출석만 꾸준히하고 시험만 적당히 치면 그냥 P 나와요.
성적은 p/f구요. 시험도 집에서 쳐요.
출석만 꾸준히하고 시험만 적당히 치면 그냥 P 나와요.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흰털제비꽃
;; 학번상관잇네요
담기자체가 안되네요
담기자체가 안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런가요? 제가 잘 몰랐네요 ㅠㅠ
0
0
찌질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컴활도 그냥듷어도된다던데요? 컴활 일선 1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