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특강 관련 질문있습니당.
글쓴이
- 2014.02.02. 22:25
- 1145
출석이 상당비중을 차지한다던데
혹시 교생실습과 같이 정당한 이유로 한달정도
수업을 못간다해도 성적받을수있나요 ㅠㅠ?
혹시 교생실습과 같이 정당한 이유로 한달정도
수업을 못간다해도 성적받을수있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짜릿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메타세쿼이아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진행을 총학에서 하는데 거기 진행자한테 물어봐야할듯? 근데 출석밖에 없기때문에 출석을 오래못하면 패스 힘들듯 한데
1
0
힘쎈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오리나무
총학한테물어봐야겠군요 ㅠㅠ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본인확인 안하니..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