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강기준

글쓴이
  • 2014.02.02. 22:39
  • 1672

인원수가 어느정도 채워지지 않으면 폐강된다고 알고있는데, 그 기준이 뭔가요??ㅠㅠ

그리고 인원수가 적으믄 절대평가?방식으로 바뀐다고 알고 있는데 이것도 좀 부탁드립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
방구쟁이 개곽향 14.02.02. 22:49
절대평가로바뀌는거 없어졋구요 50프로 a 50프로 b로 바꼇어요
0 0
활동적인 찔레꽃 14.02.02. 22:56
최종 수강정정기간 이후(일반적으로 3월첫주 이후) 수강인원이 10~19이면 절대평가(윗분댓글처럼 50퍼센트a 50퍼센트b)이고 10명미만일경우 폐강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2. 23:08
아하.. 고맙습니다여러부유ㅠ!! 수강신청성공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2. 23:08
아하.. 고맙습니다여러부유ㅠ!! 수강신청성공하세요
0 0
도도한 오리나무 14.02.03. 01:17
개설과목 폐강기준
승인된 개설강좌라도 수강신청 결과에 따라 다음 기준에 해당되면 합반 또는 폐강조치
가. 1개의 분반만 존재할 때
1)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직 : 수강인원이 5명 미만일 경우 폐강
단, 예술대 전공실기 과목, 비사범계 교직과정 과목은 제외
2) 전공선택
- 학년별 재학생 30명 이상 학과 : 수강인원 10명 미만일 때 폐강
- 학년별 재학생 30명 미만 학과 : 수강인원이 학년별 재학생의 1/3명 미만일 때 폐강
3) 교양필수
- 의사소통 교과목 : 수강인원이 30명 미만일 때 폐강
- 실용영어 : 수강인원이 30명 미만일 때 폐강
- 실용컴퓨터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일 때 폐강
4) 일반교양(교양선택) : 수강인원 30명 미만일 때 폐강
나. 2개 이상의 분반의 경우
1) 이론과목 : 수강인원 30명 단위로 합반 또는 폐강
2) 실험실습과목(실기과목 포함) : 수강인원 20명 단위로 합반 또는 폐강
단, 실별 수용인원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예외로 함
다. 과목당 분반 최대 수강인원은 300명까지
라. 원어강의 : 수강인원이 5명 미만일 때 폐강
마. 분반은 새로이 생성된 분반의 수강 최소 인원 30명 이상이어야 한다. 이 경우 관계 부서와 강의실이나 실험실 등의 사정을 고려하여 분반의 타당성을 확인하고 허용여부를 결정한다.
0 0
도도한 오리나무 14.02.03. 01:19
상대평가 적용 비율
가. 교양 및 전공과목
○ A+ ~ A0 : 30% 이하
○ A+ ~ B0 : 70% 이하
○ C+ 이하 : 30% 이상
나. 수강인원 20명 미만인 이론과목, 실험․실습․실기과목, 이론과 실습 병행 교과목
○ A+ ~ A0 : 50% 미만
○ B+ 이하 : 50% 이상
다. 전공기초과목 중 공동으로 관리하는 과목의 경우 개설 강좌를 수강 학과 (부)별로 통합하여 평가할 수 있다.
라. 상대평가 적용 대상 교양 및 전공과목은 전 학생에게 공통 적용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2:17
도도한 오리나무

오오 디테일 ㅋㅋㅋ 감사합니당!! 수강신청대박나세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